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 해결방법

 

평소와 다름없이 계속 떨어지는 폭락장에 목빠지듯 반등을 기다리며 트레이딩을 하던 중 뜬금없이 카카오톡에서 업비트에서 보낸 카톡 알람이 울렸어요.

내용을 살펴보니 직업 항목에 정보가 입력이 되지 않아서 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을 실행하지 않으면 오늘 날짜 이후로 매매 및 입출금 제한이 걸린다는 강력한 내용이더군요.

바로 업비트에서 보낸 링크를 통해서 고객확인 재이행을 하려고 시도를 해봤지만, 몇 번을 반복하고 핸드폰을 재부팅해봐도 계속 요청에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이런 문구가 뜨길래 너무 답답해서 고객센터 톡에다가 연락을했더니 매크로성 답변과 알아서 필요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링크만 보내는것만 반복 했습니다.

알려주는 링크를 따라서 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봤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요청에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구가 나오는 오류 해결방법은 어디에도 나오지 않았는데요.

너무나도 답답한 마음에 급하게 업비트 고객센터 번호 1588-5682에 전화를 해봤지만 역시나 통화량이 너무 많다는 이유로 연결이 제대로 되지도 않았습니다.

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 요청에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해결방법

이 오류의 해결책은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황당하기도하고 화가 나기도 했는데요.

업비트에서 제대로된 답변을 받기 힘들었던 이 문제의 해결책은 바로 업비트 어플을 업데이트를 해주면 해결이 된다는 것.

어플을 업데이트하고 접속한뒤 내정보 - 회원 등급을 클릭해서 다시 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을 진행했습니다.

여권에 등록된 영문명과 직장 정보를 간단하게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니 계속 오류가 나오던 항목이 업데이트 한번으로 해결되었네요.

혹여나 저처럼 이런 상황 때문에 답답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